top버튼

KUPA Shishir Sarkar 목사님 선교보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-07-06 00:16 조회3,025회

본문

쉬시르 목사 1.jpg

 

쉬시르 목사 2.jpg

시시르 목사님 목회서신

작년 쿠파 제 3기로 목사안수 받고 본국 방글라데시로 돌아간 시시르 사카르 목사님의 목회서신이 전달되었습니다.
그 내용을 일부 번역하여 전해드립니다.

 

왕의 자녀들의 사역(King’s Children’s Ministry)

새로운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.

 

주안에서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,

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사를 전합니다.

먼저, 전능하신 주님께 저의 경배와 진심어린 감사를 전합니다.
주님의 은혜로 저는 저의 가족과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.
동시에 저는 저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제가 존경하는 모든 분들께, 친구들과 그들의 가족들의 사랑과 기도에 감사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서 또한 감사드립니다.

 

저는 왕의 자녀들의 사역에 대한 첫 번째 찬양과 기도의 보고들을 전할 수 있음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
2014
년 하나님은 저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비젼을 주셨습니다.
그 후 하나님은 저로 하여금 방글라데시에서 이 사역을 감당 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에서 신대원 과정을 전공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.

 

20203월 다시 본국으로 돌아와서 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하기 위한 어린이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.
저는 저의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분의 기도를 항상 기억하고 있습니다.
여러분의 계속적인 후원에 대해서 어떤 말로도 다 감사를 전할 수 없습니다.
저도 여러분에게 풍성하신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시길 기도드립니다.

 

저는 이전과 같이 앞으로도 이 여행에 여러분이 동행해 주실 것을 바라며 이 목회서신을 쓰고 있습니다.
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한 여러분의 기도와 교제와 충고와 협력 사업에 방글라데시에 있는 저희를 꼭 기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
 

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팬데믹의 사태 중에 여러분의 가족을 주님께서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실 것을 기도드립니다.

 

하나님께서 풍성하게 축복해 주시기를!

 

시시르 사카르 목사

방글라데시 왕의 자녀들의 사역.

사무국 추신 :
Shishir Sarkar 목사님은 ACTS M.Div  영어부분 졸업하고 본 교단총회에서
제4기로 목사고시 신청을 하여 방글라데시 본국에서의 사역의 긴급성을 고려하여

모든 과정을 영어로 응시하여 전 과정을 정상적으로 통과하였습니다
이에 총회장과 사무총장, 그리고 참여 목사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2월에
KUPA 사무실에서 목사안수식을 거행하여 KUPA의 안수목사로 선포하였습니다
Shishir 목사님은 안수식 1주일 후 고국인 방글라데쉬로 가서 지금 사역보고서를 보내온 것 입니다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Copyright © 2018 All rights reserved. Designed by LEESEE DX Co.,Ltd.